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오늘저녁 옛날과자 사나이 부산 깡통시장 오란다 들깨강정 호두강정 옛날수제과자 강정 과자뭉치 류시진 30대 과자왕 택배 가격 대박청춘 수상한가족 아내가뿔났다 오골계부부 양승..

오늘 2018년 1월 31일 목요일에 방송하는 엠비씨MBC생방송오늘저녁1003회에서의

음식점 촬영장소 업체 다시보기 재방송 맛집 가격 위치 주소 연락처 예약 문의 영업시간 촬영지 메뉴

전화번호 택배 포장등의 핵심 포인트 하이라이트 내용들의 종합정보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대박청춘] 7전 8기 옛날 과자 사나이이라는 이야기를 소개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더 알아보겠습니다.

[대박청춘] 7전 8기! 옛날 과자 사나이

부산을 대표하는 간식 3대장, 부산 어묵, 비빔당면, 씨앗 호떡! 그리고 그 뒤를 이어 옛날 과자가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는데~ 그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이 있으니~ 바로, 부산 부평깡통시장에서 옛날 과자 가게를 운영하는 류시진(36) 씨다. 들깨강정, 호두강정 등 14가지 종류의 과자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건 바로, 오란다 시간이 지나도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한 번 맛본 손님들은 꼭 다시 찾는다. 사실 옛날 과자를 만들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시진 씨. 호주로 2년간 워킹홀리데이를 떠나 벌어온 돈으로 사업을 시작했지만, 손대는 사업마다 족족 망했다. 

▶ 대박청춘 ▶ 상호: 과자뭉치 (옛날 과자)

주소: 부산 중구 흑교로 26

전화번호: ☎ 051-242-4920

영업시간: 10:00~20:00

핸드폰 케이스 판매, 술집, 스낵바 등 2년 간 7번의 실패를 겪고, 장사의 길을 접을까 고민하던 중, 우연히 방문한 새벽 시장에서 청년 상인으로서의 희망을 발견. 특히, 손님을 적극적으로 끌어모으는 옛날 과자 상인에게 반하게 됐단다. 그때부터 그분을 따라다니며 기술을 전수받았다. 그렇게 전수받은 기술에 본인이 터득한 노하우를 더해 부드러운 오란다를 개발. 거기에 젊은 에너지를 내세워 큰 목소리와 맛깔스러운 멘트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다 보니, 어느새 부평깡통시장의 명물이 됐다. 부평깡통시장을 평정한 30대 과자 왕의 도전 스토리, 들어본다.  

[수상한 가족] 아내가 뿔났다! 오골계 부부의 속사정 

충남 금산군 마이산 자락에서 만난 오늘의 주인공은 양승규(55), 이영미(53) 부부다. 귀농 13년 차! 무려 4천 마리나 되는 오골계를 둘이서 돌보려면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지경이다. 오골계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 달걀을 수거해서 팔고, 살과 뼈를 분리해 국물을 고아내는 작업까지 마치면 부부는 녹초가 되고 만다. 아내는 이런 삶이 답답하기만 하다. 우아하게 중년의 삶을 즐기는 것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다. 고된 일을 하는 아내는 쳐다보지도 않고 그저 오골계만 바라보는 남편을 보면 속이 상해 부아가 치밀 정도다. 귀농 전, 미용사로 일하던 아내는 지금의 남편을 만났는데, 손님으로 처음 만난 남편이 아내에게 반해 회사 직원들과 단체미팅을 할 정도로 아내면 바라봤었더란다. 그런데 지금은 아내 대신 오골계를 안고 쓰다듬는 남편을 봐야 하고, 오골계에게 애칭으로 자식 이름을 부르는 남편을 보고 있노라니 너무 서운하다.  하지만 아내의 마음을 모르는지, 남편은 밀린 농사일을 계속 시키기만 하고, 일하는 와중에도 오골계를 챙기러 자리를 비우기 일쑤이다. 결국 화가 난 아내는 폭발하고야 마는데! 남편 사진을 붙인 샌드백을 있는 힘껏 치며 스트레스를 푸는가 하면 한 맺힌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처지를 한탄한다. 그런 아내의 모습을 보며 남편은 문득 무언가를 깨닫고 아내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단단히 머리끝까지 올라있던 아내의 화가 순식간에 눈 녹듯 사라진 비결은 무엇일까? 방송을 통해 부부의 칼로 물 베기 사랑을 확인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