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농장 요가하는 돼지 햄릿 제주도 카페 펜션 마스코트 희대의 신발도둑 까미 범죄 없는마을 경산애견카페 파괴왕 시로 달마시안 순둥이 제이 쭈글이 불독 제이가 시로

TV 동물농장899회 요가하는 돼지 햄릿

▶ 요가하는 돼지 햄릿 2019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가 밝음과 동시에 

동물농장의 문을 두드린 별난 돼지 <햄릿>가 떴다!? 녀석의 특별한 이야기! 기대돼~지?!

60년 만에,, 풍요의 상징인 황금과 돼지가 함께 어우러진~ 2019 기해년 새해가 밝았다! 황금돼지 해를 맞이하여 TV동물농장의 문을 두드린 녀석이 있다고. 제주 바다 언저리에 자리 잡은 한 펜션에! 떴다~하면 시선집중!! 손님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는 주인공! 완벽한 D라인을 뽐내며 등장한 주인공은 바로...돼지 <햄릿>이다! 한때는 미니피그 였으나.. 이젠 그냥 피~그라는 녀석. 그런 녀석에게는 돼지만의 먹방, 눕방이 아닌 특별한 매력이 숨겨져 있다는데~ 제주도 카페의 마스코트 복덩이 <햄릿>! 녀석의 숨은 매력은 과연 무엇일지... 지금 공개된다! 


▶ 희대의 신발 도둑 <까미>!! 범죄 없는 마을에 불어 닥친 전대미문의 절도사건!! 신발만 훔쳐가는 별난 도둑!! 요상한 도둑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평화~롭던 마을을 발칵 뒤집어 놓은 의문의 사건이 일어났다?! 범죄 없는 마을에 갑작스러운 절도사건이 일어났다는건데~ 그 대상은 다름 아닌... 신발이였다고! 

어찌나 신출귀몰한지~ 용의주도한 신발 도둑에게 눈 뜨고 당한 피해자들이 마을에 한 둘이 아니라는데.. 

지난 한 달새, 동네에서 사라진 신발만 무려 서른 켤레!! 알고 보니~ 마을에 신발주의보를 몰고 온 용의자는 바로.. 개?!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벗어놓은 신발을 훔쳐갈 정도 신발에 대한 집착이 대단하다고...

더군다나,, 툭하면~ 지붕에다 신발을 떨궈놓고 가니 동네 어르신들의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라는데.. 

마을을 돌며 호시탐탐 신발을 노리는 신발도둑!! 대체 녀석은 왜 이토록 신발에 집착을 하는 걸까? 


▶ 제이가 시로 

이유 없이 심술을 부리는 견공이 있다? 파괴왕 <시로> 탓에 하루가 다르게 주름이 늘어간다는 순둥이 <제이>과연.. 녀석들의 운명은...?

파괴왕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경남 경산의 한 애견카페. ‘내가 좋아하는 건~ 제일 잘 하는 건~ 물어뜯기! 

들이받기! 부수기!’. 한번 꽂힌 표적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는 집념의 달마시안 <시로>와! 

그런 녀석의 표적이 되어버린 쭈글이 불독 <제이>! 무슨 이유에선지.. 

유독 <제이>가 가진건 뭐든 뺏어야 직성이 풀린다는 <시로> 때문에~ <제이>는 

그저 억울할 따름이라고! 더욱 황당한건.. 다른 친구들에겐 <시로>가 신사견공으로 통한다는데,, 

알고보니.. 처음부터 사이가 안좋았던건 아니라는 동갑내기 녀석들! 과연.. 

<제이>와 <시로>가 예전처럼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