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후 자연의 정취가 느껴지는 정원에서 힐링까지
올 연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맛의제왕
팔다리에 찾아노는 중풍이 눈에도 찾아올수 있다.
노안 증상인줄 알고 그냥 두면 실명의 위험까지
날로 늘어나는 눈중풍 실태 건강하신가
맛,크기,영양분이 모두 두배 달콤한 활력덩어리
이날만을 기다렸따 겨울 별미 곶감 그뤠잇농어촌
▶떴다! 릴레이 퀴즈쇼
<댄스플래닛> *댄스학원
- 주 소 : 인천 서구 독정로 1 양지빌딩 3층 (당하동 1065-5)
- 연락처 : 070-8899-5454
홈페이지 : http://danceplanet1.modoo.at
▶그뤠잇 농어촌
<천상서병길농원> *곶감
- 주 소 : 전라남도 광양시 진상면 비평리 산119-1
- 연락처 : 061-772-3698 / 010-9988-7889
- 홈페이지 : http://www.천상서병길농원.kr/index.html
▶맛의 제왕
<메이다이닝> *가든 레스토랑
- 주 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69길 208
- 연락처 : 02-955-7722
- 홈페이지 : http://maydining.co.kr
▶건강하신가(家)
<누네안과병원> *눈 중풍
- 주 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404 (대치동 907-16)
- 연락처 : 1661-1175
- 홈페이지 : www.noon.co.kr
강원도 동해시 공립고등학교 <묵호고>!
정답을 향한 ‘직진 본능’으로 ‘퀴즈 에이스’ 등극?!
‘장학퀴즈-학교에 가다’가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묵호고등학교>를 찾아간다. 1954년 개교한 공립고등학교인 묵호고등학교는 ‘성실, 노력, 창조’ 라는 교훈을 바탕으로 교과별 심화프로그램, 맞춤형 진학 지도는 물론, ‘아침 독서교실’ ‘점심시간 열공반’ 과 같은 개방된 자기주도학습으로 ‘명문고 도약을 위한 2020 프로젝트’에 힘쓰고 있다. 또한, 영화관 수준의 시청각실과 다양한 장학제도, 그리고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인 급식 운영 등으로 최고의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명문 공립고등학교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묵호고등학교 학생들은 <장학퀴즈>에서 ‘정답’만을 향한 직진 본능을 발휘하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는데! 더불어, 50인 학생들의 센스 있는 입담과 서포터즈 학생들의 단결력으로 녹화 현장을 축제의 분위기로 물들였다. 과연, 묵호고 학생들은 정답 행진을 이어가며 장학금을 획득할 수 있을까?
독창성 만점 ‘신상 개인기’
장내를 초토화시킨 ‘울대 요정(?)’의 정체는?
이날 녹화에는 MC들의 부러움을 산 ‘개인기 듀오’가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끼 넘치기로는 전교 1등이라는 묵호고의 김태윤, 김상민 학생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독창적인 개인기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 바로, ‘코’와 ‘울대’를 이용해 애니메이션 ‘슈퍼마리오’의 배경 음악을 연주한 것! 김상민 학생이 코로 효과음을 만들고, 김태윤 학생이 ‘울대’를 연속으로 강타해 멜로디를 자유자재로 연주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상상할 수 없는 ‘코’와 ‘울대’의 콜라보에 학생들과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MC 김일중은 “어쩌다가 이 개인기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물었고, 김태윤 학생은 “기숙사 룸메이트의 끈끈한 우정에서 시작되었다” 는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으며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묵호고의 재능 넘치는 학생들과 함께 한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 지켜보는 모든 이들이 포복절도 할 수밖에 없었던 회심의 개인기와 그 비하인드 스토리는 EBS1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학퀴즈> 묵호고 편, 화끈한 가창력으로 무대 장악!
‘열정 만수르’ 선생님 등장!
어느 때 보다 흥미진진한 퀴즈릴레이를 이어간 묵호고 학생들! 장학퀴즈의 빠질 수 없는 코너 <도와줘요 선생님> 에서 그 뜨거운 열기가 계속 됐는데! 묵호고의 이진영, 조현우 선생님이 등장하자, 학생들은 열혈한 환호로 선생님을 반겼다. 익숙한(?) 이름을 가진 ‘조현우’ 선생님은 동명이인 골키퍼 조현우 선수 덕분에 학생들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와 줬다고 밝히며 학생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는데! 이어진 미션 곡에서 고음까지 재치 있게 소화해 “음정 드리블 실력이 손흥민 급이다”는 MC 김일중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함께 도전한 이진영 선생님은 가슴이 뻥! 뚫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미션 곡을 연이어 성공했는데! ‘만수르’ 만큼 넘치는 열정으로 중앙 무대까지 진출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남다른 브로맨스와 넘치는 끼로 무대를 장악한 두 선생님! ‘전곡 성공’으로 학생들의 도전에 힘을 보태고 싶다는 간절한 소원은 과연 이뤄졌을까? 그리고 든든한 응원을 받은 묵호고 학생들은 100개의 별을 밝히고 장학금 획득에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