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이좋다모자(母子)살인사건의 전말 시잡이3번 연속 고의추돌 후 도주한 차량 왜인천에서 살해된 남성 시신9일 만에 발견공무원 합격후 면장님 개인 기사

실제스토리 한상헌의 ‘LIVE’

▶ 모자(母子)살인사건의 전말

동네 친구로 만나 5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 3년 차 신혼부부.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의 어머니와 친형이 실종됐다. 주변 조사 결과, 실종신고 3일 전 모자가 사는 집 안에서 싸우는 듯 한 소리가 들렸다는데. 그리고 다음 날 장남의 차가 집을 빠져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데 차 안에 있던 건 장남이 아닌 차남이었는데! 인근 마트 CCTV에는 남편이 청 테이프와 면장갑 등 범행도구를 구입하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알고 보니 차남이 어머니를 목 졸라 숨지게 한 뒤 형에게는 수면제를 탄 맥주를 마시게 해 살해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건 이 범행을 뒤에 조종하던 공범의 정체였는데... 모자살인사건의 진실, <실제스토리, 한상헌의 라이브>에서 공개한다.

 

■ 시선 잡는 이슈 <시.잡.이>

▶ 3번 연속 고의추돌 후 도주한 차량, 왜?

지난달 29일 부산 동래구 미남로터리 근처에서 1t트럭이 신호 대기 중인 승용차를 후진과 전진을 반복하며 3차례나 추돌한 사건이 일어났다. 승용차를 뒤따르던 트럭 운전자는 처음 차량을 들이받고 나서도 고의로 3번이나 더 들이받았는데. 당시 피해 차량의 조수석에는 부인과 어린 두 딸이 타고 있어 공포 그 자체였다고 한다. 경찰이 사고현장에 도착했지만 피해 차량 남성을 사이드미러에 매단 채 그대로 도주하려다 다른 차와 2차 사고를 내며 겨우 잡혔는데. 대체 왜 고의 추돌 사고를 낸 걸까? 시선 잡는 이슈가 만나본다.

▶ 인천에서 살해된 남성 시신, 9일 만에 발견

▶ 공무원 합격했는데, 면장님 개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