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오늘저녁 365일 잔소리꾼 13살 연하 남편 수상한 가족 동대문구 오준호 조은선 3월이 무섭다는 우리 아이 신학기 증후군 톡톡이브닝 방승태 학교운동장산책하기 스트레스 고3 허나현

오늘 2019년 3월 4일 월요일에 방송하는 엠비씨MBC생방송오늘저녁1019회차에서의 음식점 촬영장소 업체 다시보기 재방송 맛집 가격 위치 주소 연락처 예약 문의 예고 동영상 미리보기 영업시간 촬영지 메뉴 전화번호 택배 포장 등의 핵심 포인트 하이라이트 내용들의 종합 정보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저녁 방송에서는 [수상한 가족] 365일 잔소리꾼! 13살 연하 남편 [톡톡 이브닝] 3월이 무섭다는 우리 아이, 신학기 증후군? 이라는 이야기를 소개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더 알아보겠습니다.

[수상한 가족] 365일 잔소리꾼! 13살 연하 남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매일 전쟁 같은 하루를 산다는 부부가 나타났다? 나이 차이만 무려 13살, 오준호(49), 조은선(62) 씨가 그 주인공인데~ 부부의 아침은 남편 준호 씨의 잔소리로 시작된다. 꼼꼼한 성격에 뭐든지 빠릿빠릿한 남편은 빨래부터 청소, 분리수거까지 모두 직접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아내의 손을 거치면 뭐든지 두 번 일해야 하기 때문이란다. 반면 아내는 여유롭고 느긋한 성격을 가져 남편의 잔소리가 그저 지긋지긋하기만 하다고! 그러나! 부부의 상황이 역전되는 순간이 있다?! 바로 함께 운영하는 미용실에서인데~ 미용 경력 45년의 아내 옆에서 보조를 맡고 있는 남편은 언제 그랬냐는 듯 순한 양이 된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사별과 이혼의 아픔을 겪고 만난 결혼 11년 차 재혼 부부! 한 번의 상처가 있는 사람들이 만나 외모도 나이도 전혀 중요하지 않았다는데. 하지만, 살다 보니 해도 해도 너~무 한다는 서로를 말려달라는 부부! 과연 그 속사정은 뭘까? <수상한 가족>에서 따라가 본다.

[톡톡 이브닝] 3월이 무섭다는 우리 아이, 신학기 증후군?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 설레고 신날 것 같지만 오히려 불안감을 느끼는 아이들이 있다는데~ 올해 중학생이 된다는 방승태 군(14세)! 등교를 앞두고 요즘 안 하던 행동을 보인다는데~ 학교 가기 싫다는 말을 자주 하고 화장실에 자주 드나든다고~ 그 이유는 ‘신학기 증후군’? 신학기 증후군이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느끼는 증세인데, 신학기 증후군을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첫번째 방법은 다니게 될 학교 운동장 산책하기! 낯선 공간을 친숙한 공간으로 바꿔 신학기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다! 또, 부모가 아이의 꿈을 응원하며 대화하는게 도움이 된다고~ 신학기가 되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또 다른 사례자, 올해 고 3이 된 허나현 양(19세)인데~ 고 3이 된 후 아침에 잘 일어나지 못하고 식욕부진을 겪는다는 나현 양! 극복하기 위해 엄마가 택한 방법은? 아이가 좋아하는 걸그룹 댄스로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또, 기억력에 도움되는 홍삼을 챙겨 먹이고 있다는데~ 홍삼이 정말 기억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까? 우리 아이 신학기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 <톡톡 이브닝>에서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