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일일TV

나혼자산다 김연경연봉,중국리그 상하이마트 쇼핑요정 히터 식빵언니 통역손옥청 휴대폰번역기

나 혼자 산다 설날의 추억 편 이방송된다고합니다
설 특집! 설날에도 나 혼자 산다!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무지개 회원들의 2018년 뜨거운 설맞이! 를 공개한다고하네요
#김연경 - 어서와♥ 상하이 라이프는 처음이지? 제2탄

니하오~ 김연경, 중국 리그도 접수 라이벌 팀과 팽팽한 접전 끝에, 승리 MVP등극 그러나 밤에는 추위와 외로움에 허덕이는 상하이 자취생 상하이 마트를 헤매고 난방용품 찾아 삼만리 바람 잘 날 없는 식빵언니의 상하이 라이프 제2탄!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말이 통하지 않는 중국에서 번역기를 동원해가며 의지의 마트털이를 하는 모습이 포착 

마트에서 모든 코너를 기웃거리며 쇼핑에 푹 빠진 쇼핑요정 김연경의 모습공개

쇼핑요정 김연경 중국 마트털이가 공개된다고합니다.

김연경이 통역사를 집으로 초대해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하는데요

재료 준비위해 홀로 마트를 방문했는데, 말이 통하지 않아 애를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통역 옥청언니가 있으니 찬스를 썼겠죠


휴대폰 번역기를 동원 히터를 고르고 있는 김연경

마트 직원에게 진심을 듬뿍 담아 온몸으로 ‘집이 춥다’는 것을 표현하며 성능 좋은 히터를 구입하겠다는 마디랭기지까지

참고로 김연경의 연봉은 130만 유로(한화 약 16억원)이라고합니다. 

남녀 선수 포함 세계 배구 최고 수준연봉이라고하네요

보통 중국팀에서 용병두명쓰는데

김연경 혼자 영입해서 차나 모든걸 다 투자해주고있는중이라고합니다.

터키리그에서 중국으로 최고 대우를 받으며 이적한 이유가 다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