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현민 음성파일

광고대행사 직원에게 물이 든 컵을 던져 '갑질' 논란을 일으킨 조현민 대한항공 광고담당 전무가 직원에게 고성을 지르는 것으로 보이는 음성파일이 공개됐습니다.

대한항공 직원에게 받은 음성파일에는 조 전무로 추정되는 여성이 고성을 지르며 누군가를 질책하는 육성이 담겨 있습니다

조 전무는 “진짜 얼굴에 물을 뿌린 것 맞나?”라는 질문에 “얼굴에 뿌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음성파일을 녹음한 직원은 "대한항공 본사에 있는 집무실에서 

조 전무가 간부급 직원에게 욕을 하고 화를 내던 상황"이라며

 "매우 일상적인 일이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대한항공측에서는  "음성파일 주인공이 조 전무인지, 언제 어떤 상황이었는지 등에 

대해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돈많으면 장땡인가요

제벌 갑질 진짜 무섭네요.퉤퉤퉤

부모 하나 잘만난거 빼곤 왜 아무것도 볼잘거 없는자들이

부모재산으로 얻은 돈 권력으로 갑질하는 세상 슬프네요.

기사 파일등 다막겠죠 언론통제 시도할거고 변명할거고 휴


2탄<조 전무인지 확인할 수 없다"는 회사 입장에 추가 증언

사원증·명함 일부 공개>

[단독] 저는 조현민 음성파일 제보자입니다 

다음뉴스 

http://v.media.daum.net/v/20180415140001701?d=y


뻔뻔합니다 대한xx 그동안의 사과 인터뷰들은 언니 동생 다 쇼쇼쇼

위에 동영상 제보자가 사원증 명함도 증거로 냄

이제 이 제보자 색출할려고 회장부터 저 XX둘이 난리칠거 생각하니 걱정입니다.

제보자도 ㅠㅠ